최고의 실행
요리 자기의 이점
도기 군(family)에서 도자기는 가장 우수합니다. 수천 년 동안 문명은 불을 다루는 방법을 숙지하였고, 광물 소재(점토, 규토, 단단한 바위)를 사용하는 방법을 깨달았으며, 이를 통해 장식, 요리 그리고 음식을 보관하는 물건을 만들었습니다. 오랜 기간 소재에서의 혁신과 산업적, 기술적 혁명이 있었으나 도기는 여전히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간단합니다. 도기, 특히 도자기는 땅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레볼 도기는 세 가지의 순수한 소재가 1,350°C의 매우 높은 온도에서 구워져, 튼튼하고 건강하면서도 미적, 기술적으로 오랫동안 인정을 받는 제품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레볼은 미식가들을 위한 장소인 ‘Rhone 계곡’이라는 지리적으로 유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년 동안 열정을 가지고 레볼만의 제품을 만들어 왔습니다. 레볼의 특별한 기술을 통해 품질과 성능이 우수하고 실용적이며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 내려오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으로 품질의 경계를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레볼 요리 자기의 다양한 장점을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
1. 건강한 요리100% 자연 광물 소재로 생산되어 화학물질이나 중금속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건강과 환경에 해가 되지 않도록 원료를 주의하여 선택하였습니다.
-
2. 손쉬운 세척매우 부드러운 표면은 음식물이 들러붙지 않아 세척이 매우 쉽고, 식기세척기 사용에 완벽한 실용적인 소재입니다.
-
3. 위생적 요리1,320°C의 높은 온도에서 구워 구멍이 없고 표면이 부드럽습니다. 악취나 박테리아를 흡수하지 않아 음식 맛이 변하지 않으므로 완벽한 위생과 완벽한 요리를 보장합니다.
-
4. 높은 지향성부드럽고 저항성이 높은 에나멜을 사용하므로 흠집과 손상에 강해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
5. 실용적 소재도자기는 열을 고르게 퍼뜨린다는 점에서 매우 실용적인 소재입니다. 레볼 도자기는 오븐, 전자레인지, 냉장고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6. 다재다능성레볼 제품은 자유로운 창의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각종 플레이트, 니블 트레이와 보울, 개별 접시, 오븐 베이킹 등 자유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법과
사용시 주의사항
레볼 제품은 내열성이 강하지만 냉장고에 넣었던 접시를 바로 오븐에서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일정시간 실온의 상태로 둔 후 제품을 사용해주세요.(특히 손잡이가 달린 제품)
레볼 제품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데 탁월합니다. 오븐에서 200°C의 온도로 구워진 레볼 접시를 다시 실온으로 식힌 결과, 오븐에서 꺼낸 후 1시간 30분 동안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였습니다. 레볼 제품은 실용적이며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세척기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 직접 열원휴대용 스토브나 다른 직접적인 열원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열 확산기를 사용할 때에도 열이 한쪽으로 집중되어, 제품이 파손될 수 있으므로 불 위에서 사용을 금합니다.
-
2. 온도 변화온도변화가 극단적인 상황에 제품을 두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매우 뜨거운 접시에 차가운 재료를 놓게되면 열 충격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
3. 그릴브로일에서 사용할 때 접시와 열원의 거리는 최소 7cm이어야 합니다.
-
4. 세척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잔여물이 쉽게 제거되지 않는다면 뜨거운 비눗물에 접시를 10~20분 동안 담근 후 헹구십시오.
예열의 중요성
오븐에서 요구되는 온도보다 20°C 가량 높게 예열을 합니다. 오븐의 문을 열 때, 온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피자나 파이 같은 음식을 요리할 때 베이킹 트레이를 예열하여야 완벽하게 바삭한 크러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접시의 높이
· 오븐의 바닥 : 수플레, 케이크, 슈 페이스트리, 뀌슈, 빵의 경우 부풀어 오릅니다. 따라서 낮은 곳에 배치합니다.
· 오븐의 중앙 : 고기, 야채, 테린, 파테, 뱅마리에 크림과 같이 부풀어 오르지 않는 음식을 배치합니다.
· 오븐의 상단 : 졸이는 음식의 경우 오븐의 상단에 배치합니다.
※ 조리를 하고 졸이는 음식의 경우(예: 그라탱), 브로일러로 옮기기 전 30~45분 동안 오븐의 중앙에서 조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올바른 온도의 사용
[70°C~80°C : 낮은 온도]
저온에서 조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고온에서 육류나 생선을 조리할 때 질겨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저온에서 조리하면 단백질이 건조되거나 수축되지 않아 질겨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스튜, 라구, 소스를 첨가한 음식 또한 저온에서 조리할 때 향이 서서히 집중되기 때문에 저온 조리가 더욱 바람직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음식을 성공적으로 조리하기 위해 따라야 할 두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먼저 프라이팬에서 육류를 기름으로 조금 구운 후에 80°C로 오븐의 중간에 두고 끓입니다.
육류의 경우 저온에서의 조리 시간은 얼마나 익힐지, 어떠한 육류를 사용하는지, 두께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육류의 안쪽이 특정한 온도에 도달하게 되면 음식을 조리하게 됩니다.
▶ 55°C : 소고기, 양고기 필레, 로스트
▶ 60°C : 송아지 고기
▶ 70°C : 닭가슴살
[180°C : 중간 온도]
로스트, 파테, 생선, 수플레, 키시, 파이, 케이크를 조리할 때 자주 사용되는 온도입니다.
[200~220°C : 높은 온도]
마들렌, 비스킷, 파이 크러스트를 구울 때 사용됩니다.
적합한 그릇의 사용
도자기, 유리, 금속, 캐스트-아이언 내열냄비와 같이 모든 유형의 접시를 오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개 재료에 따라 그릇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도자기는 오븐 조리에서 가장 이상적인 소재입니다.